마비노기 g3 - 소통불가능 게임


플레이어랑 에반이랑 엮는듯한 스토리가 나오면서
에반이 어렸을때 아버지 잃고 애들한테 놀림당하는 내용이 나오는데





무슨놈의 애들이 이딴식으로 말을 해..
아 내가 유치원 다닐때만 해도 세상이 안이랬는데 요즘 세상 살기 참 어렵다
이런 느낌

하여간 에반은 별 내용도 없으니 생략하고





무능함
도움안됨





알았어 십숑들아
하면 될거아냐





지옥행 ㄱㄱ




넌 졸병 수십마리씩 데리고 다녔잖아 또라이야





다른 일 = 성장한 마리 보기 헉헉





인간들 쓸어버릴려고 했지 선의는 개뿔이 선의야
니가 마족이랑 소통하려고 다크나이트 됐냐 미친 소통왕 루에리

마비노기 멍청한 대사 넘버원





오글오글





왜 갑자기 주인공 느낌으로 소리를 질러
너 처음부터 이자리에 있었어 트리아나 구하러 지금 온게 아니라





원기옥 씀
리아 파르 파괴 = 마하 ㅈㅈ






몸으로 막아낸 루에리





마음이 가는 대로 행동하시는 루에리씨는
키홀이 처음부터 맘에 안들었어도
똘마니로 고분고분 지냈었군요 그렇군요





돌아가긴 너무 멀리왔다더니..





지금의 나라면 이길 수 있어는 무슨 자신감이었지
그냥 나가떨어짐





마하는 페이크고 얘가 진짜임 ^^;





...................
아니 이 미친 여신은 도움 안되는걸 넘어서
'너무 위험한 존재'랑 플레이어를 같이 넣고 가둬버림
그래놓고는 알아서 해달라고 야 이 씨발
카이지 한정가위바위보에 나오는 안경돼지 같은 여신아






어쨌든 잡음





져 놓고는 쎈척하려고 나를 흉내낸 돌덩이 이 지랄 하는거 아닌가..





여신이 '사악한 드래곤' 이랬는데
뭔가 훈계조의 얘기를 늘어놓는 드래곤





이게 끝임.......

아니............


일단 같잖은 설교같은거 늘어놓다가 끝나버리는 것도 어처구니 없고

애초에 마하얘기 벌려놓더니 별...


1. 트리아나는 어찌됐나 - 크레딧에 한컷 나오던가 하긴 함
2. 모르간트는 어찌됐나
3. '키홀을 이용하고 있을뿐. 날 믿어라' 하던 모르간트는 대체 뭔 생각이었나
4. 모리안은 어찌됐나 - 미안한데 싸워라 하고 가둬놓고 이기고나니 보이지도 않고
5. 키홀은 어찌됐나
6. 나오는 왜 나왔나

기타 등등


g1,2,3 다 누가 나와서(여신, 드래곤) 그냥 이야기 늘어놓고 정리하는것도 웃기고

이야기는 다 따로따로에 제대로 맺음되는거 없이 그냥 개허무하게...





덧글

  • Kael君 2011/12/19 09:50 # 답글

    나중에 G8을 하게 된다면 더 어처구니 없는 꼴을 봐야할겁니다 (....)
  • 무명 2011/12/19 10:43 # 답글

    G3까진 정말 신이 내린 스토리라는걸 이후의 드래곤과 연금술사, 셰익스피어를 하시면 실감하실겁니다.
    계속 팀장인지 스탭인지가 바뀌어서 그런지 몰라도 전에 진행하던 시나리오 버리고 계속 딴소리만 하는게 짱이죠.
    G3이후로 프라이스나 이멘마하, 구3용사(루에리는 뭐 잠시 나오는척하다가 다시 사라집니다만)등등의 예전 떡밥은 그냥 버리고 새 팀장이 지들 꼴리는대로 새 시나리오만 벌려놓다가 사라져서 완전 개판..
  • 유우지 2011/12/19 11:33 # 답글

    지금이야 모리안이 졸라 욕나오는 무능여신인게 그나마 나은거죠. G8이후부턴 그야말로 모리안 = 유저의 진정한 원쑤 로 진화합니다. 아니, 이년이...!!
  • 렌호 2011/12/19 12:39 # 답글

    스킵하느라 바빠서 진지하게 읽어보질 못했는데 진짜 가관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은근히 말아먹고 있던 스토리 대놓고 망치기 시작한건 셰익스피어 때부터인듯
  • 일렉트리아 2011/12/19 13:05 # 답글

    넵 모리안 어장관리녀신 ㄳㄳ
  • suneli 2011/12/19 15:31 # 답글

    여러분 얘기를 들으니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네요!
댓글 입력 영역